top of page

오렌지스퀘어의 소식
오늘도 ​새로운 미래를 만들어요

[이데일리] "지하철역서 바로 환전하세요" 원화→외화 무인 환전기

오렌지스퀘어 무인 환전 키오스크 원화→외화 환전 서비스 선보여 내국인도 100% 우대 환율 제공

오렌지스퀘어 와우패스 무인 환전 키오스크 위치(사진=오렌지스퀘어)


여름 휴가철이 다가오자,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하면서 외화 수요 역시 높아지고 있다. 이런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오렌지스퀘어가 지하철역에서 간편하게 외화를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소개했다.


오렌지스퀘어는 현재 국내 무인 환전기 최대 보유 업체로, 주요 지하철역에 자체 무인 환전기 180여 대를 운영하고 있다. ‘원화→외화’ 환전 서비스는 유동 인구가 많은 주요 지하철역 무인 환전기 18대에 설치돼있다.


설치 위치는 ▲김포공항역 ▲홍대입구역 ▲강남역 ▲삼성역 ▲잠실역 ▲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▲고속터미널역 ▲광화문역 ▲선릉역 ▲역삼역 ▲을지로3가역 ▲을지로입구역 ▲신촌역 ▲여의도역 등 서울 주요 지하철역을 비롯해 롯데마트 서울역점,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등이다.


환전이 가능한 통화는 미국과 대만, 홍콩 달러, 일본 엔화, 중국 위안화 등이며, 환전 시 100% 우대 환율을 제공한다. 현금 이외에 계좌이체 방식으로도 환전이 가능하게 해 편의성을 높인 것도 장점이다.


지하철역 무인 환전기는 오전 6시부터 오후 23시 59분까지 이용할 수 있다. 다만 롯데마트 서울역점은 오전 10시부터,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이용 가능하다.


Comments


Commenting has been turned off.
bottom of page